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케이카, 내차팔기 홈서비스 접수량 월 1만건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1월 접수량 폭증…"TV광고 주효해"

1만건 돌파 기념 SNS 이벤트 진행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직영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케이카(K Car·옛 SK엔카) '내차팔기 홈서비스'의 접수량이 월 1만건을 돌파했다.

13일 케이카에 따르면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월평균 접수량 5000건을 달성한 데 이어 11월 접수량을 1만건까지 끌어올렸다.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케이카의 개인 매입 서비스로, 전문 차량평가사가 소비자의 일정에 맞춰 방문해 차량을 진단한 후 적정 매입가를 안내하는 서비스다. PC,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케이카는 지난 10월 신규 브랜드 론칭 후 배우 하정우를 앞세운 광고를 선보인 것이 효과를 보였다고 평가하고 있다. 케이카는 신규 광고를 통해 중고차를 사고 파는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면서 '매입부터 진단, 관리, 판매까지 직접 책임지는 케이카'를 강조했다. TV, 라디오는 물론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SNS)채널을 적극 활용하며, 매입부터 판매까지 책임지는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각인시켰다.

한편 케이카는 내차팔기 홈서비스의 월 접수량 1만건 돌파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오는 20일까지 케이카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주유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케이카 최현석 사장은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간편한 접수, 전문가의 무료 견적, 빠른 사후처리를 강점으로 해마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소비자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월 1만건 접수라는 기록적인 수치를 달성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pjy@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