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휴니드, 국가생산성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산 분야 전문성 강화 및 글로벌 항공사업 확대를 통한 경제발전 공로 인정

이투데이

휴니드테크놀러지스는 16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42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기업ㆍ법인 및 단체부문 최고상인 ‘국가생산성대상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가생산성대상은 각 부문별로 국내 최고의 교수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대상자를 결정하며, 경영 혁신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강화 시키고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생산성 정부 포상이다.

휴니드테크놀러지스는 50년 업력의 방위산업 통신업체다. 우수한 제조기술과 높은 생산 효율을 바탕으로 군 통신망의 현대화를 선도하고, 전력화를 통해 국가 안보태세 확보에 기여했다. 또 글로벌 항공업체들을 대상으로 항공전자장비를 수출하며 지속적인 신규 사업을 창출,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신종석<사진> 휴니드 대표는 “오랜 기간 축적해온 기술력과 이를 바탕으로 한 생산 및 품질 혁신이 최근 3년간 연평균 82%의 매출 성장과 매년 지속적인 고용 창출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었다"며 "이를 높게 평가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 앞선 품질기술력과 생산성을 바탕으로 피아식별장비(IFF) 성능개량 사업 참여하고, 항공기MRO사업 및 민항기 시장 진출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투데이/송영록 기자(syr@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