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홈앤쇼핑이 선보이는 지역 우수상품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깔리또 스프 이미지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전국 지자체와 함께하는 대표적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프로그램 편성으로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16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10월 셋째 주 △깔리또 스프(16일 16시 00분) △바로 핫팩(16일 16시 30분) △수다락 나물밥(17일 15시 40분) △반쿡별이 호떡(18일 16시 00분) △아펠리아 악어크림(18일 16시 30분) △로렌스 시계(19일 14시 20분) △불미나리 인진쑥(19일 14시 50분) 총 8개 일사천리 상품 방송을 진행한다.

경기지역에서 선정된 깔리또 스프는 까망베르 치즈를 듬뿍 담아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소인 식이섬유와 수용성 해조칼슘을 함유하여 영양을 높였다. 뜨거운 물로 15초만에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편해 출근, 등굣길에도 간편하게 음용 가능하다.

경기지역에서 선정된 바로 핫팩은 강화쑥의 훈증효과에 라벤더 향 추가로 아로마 테라피 기능까지 더했다. 허리용과 아랫배용으로 구분되어 원하는 곳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평균온도 50℃로 6시간동안 효과가 지속되어 외출 시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간편하게 옷 위에 붙여 사용하면 된다. 개별 포장으로 가방, 파우치 등에 보관하여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충남지역에서 선정된 수다락 나물밥은 깨끗한 자연에서 얻은 영양가득한 건강한 밥상을 위해 국내산 햅쌀과 나물을 선별하여 제조했다. 멸균 레토르트 기술로 갓지은 집밥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HACPP 인증을 받은 위생시설에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한편, 앞서 15일 방송된 전북지역 ‘한생원 버섯육수’와 부산지역 ‘장인 어묵세트’는 때 이른 추위와 함께 편성되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한생원 버섯육수’는 양송이, 새송이, 표고 등 8가지 버섯을 로스팅 공법으로 버섯의 풍미를 높인 맛을 강조하며 관심을 끌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