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기아차, ‘비욘드 더 스코어:셰헤라자데’ 고객 초청 이번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한국금융신문 유명환 기자] 기아자동차가 11월 10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비욘드 더 스코어:셰헤라자데(BEYOND THE SCORE: SCHEHERAZAD)’ 공연에 THE K9 관심 고객을 초청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공연은 부산시향 상임지휘자 최수열의 지휘 아래 국내 최고의 교향악단인 서울시향의 연주와 연기파 배우 박지일과 김수진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품격 있는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가가 개발한 ‘비욘드 더 스코어’ 형식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것으로 기아차는 기대하고 있다.

‘비욘드 더 스코어’ 형식은 음악과 영상, 나레이션이 결합된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클래식 초보자들도 깊이 있는 작품 이해가 가능해 최근 세계 클래식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공연 형식이다.

이 공연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이달 26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 동안 ‘살롱 드 K9’을 예약 방문한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관람 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THE K9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교향악단인 서울시향의 연주를 통해 기아차가 추구하는 품격 있는 가치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유명환 기자 ymh753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