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한국지엠, ‘제 5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시상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13일 한국지엠의 쉐보레가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제5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본선 대회를 개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했다. 사진은 이날 그림 그리기 대회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활짝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한국지엠.



[한국금융신문 유명환 기자] 한국지엠의 쉐보레가 ‘제 5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본선 대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대회는 지난 8월과 9월에 걸쳐,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통해 신청한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그림 대회의 예선을 펼쳤으며, 5500여점의 응모작 중 심사를 통해 100명을 선정해 본선 대회를 열었다.

심사는 전문 심사단이 참석하 가운데 창의력과 주제 표현력, 색채 조화 및 작품 완성도를 평가, 유치부 8명, 초등부 13명 등 21명의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트로피를 비롯, 여행상품권, 드로잉 전용 태블릿 등 12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수여됐다.

한국지엠 관계자는 “5500점 이상의 예선 작품이 접수된 쉐보레 어린이 그림 대회에서 100여명이 치열한 경합을 펼치며 어린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확인했다”며 “쉐보레 브랜드가 미래의 고객과 만나는 기회를 확대하며 고객 저변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명환 기자 ymh753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