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네팔로 '가치(Value) 여행' 떠나는 인천공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인천공항=문성일 선임기자]
머니투데이

지난 12일 서울시 마포구 함께일하는재단 교육장에서 열린 2018 인천공항 가치(Value) 여행 발대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인천공항 가치 여행단 40여명은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5박 7일간 네팔에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현지연수와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인천국제공항공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정일영)는 지난 12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재단법인 함께일하는재단 교육장에서 '2018년 인천공항 가치(Value) 여행단 발대식'을 갖고 재단에 사회공헌기금 1억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인천공항 가치 여행단은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5박 7일간 네팔에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현지연수와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공항공사는 사회적 가치 실현과 글로벌 사회공헌에 기여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공정여행과 연계한 이번 여행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8월 서류와 면접심사를 통해 책임감, 프로그램 이해도, 협동심 등을 고루 갖춘 40여 명의 참가자를 최종 선발했고 참가자들은 네팔 연수에 앞서 약 2달 간 준비교육을 받았다.

최민아 인천공항공사 사회가치추진실장은 "공정여행과 연계한 이번 가치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경제조직 육성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천공항=문성일 선임기자 ssamddaq@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