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롯데호텔이 대한민국 소방관을 응원합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소방관 응원 캠페인 ‘Dear Our Everyday Heroes’ 진행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최근 사회적으로 소방관들의 헌신과 희생이 재조명되고 감사의 목소리가 높아지는 가운데 롯데호텔이 2016년부터 꾸준히 지속해온 소방관 응원 캠페인을 올해도 진행한다.

19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소방관들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담아 ‘Dear Our Everyday Heroes’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의 국내 5개 호텔(서울, 월드, 제주, 부산, 울산)의 ‘소방관 응원 전용 가을패키지’ 이용시 참여 가능하다. 객실과 함께 지점별로 서울시티투어버스 티켓, 서울스카이 입장권, 롯데아쿠아리움 입장권, 롯데시네마 관람권 등의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롯데호텔 X 삭스어필 한정판 양말세트’가 소방관 후원 전용 패키지 이용시 추가 제공된다.

특히 소방관을 응원하는 메시지 카드를 작성, 프런트에 전달하면 해당 메시지는 롯데호텔이 준비한 소정의 선물과 함께 일선 소방관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패키지 판매 금액의 일부는 한국소방복지재단에 기부되어 대한민국 소방관들의 처우 증진과 복지 개선을 위해 사용된다.

김정환 대표이사는 “위험을 무릅쓰고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우리들의 멋진 영웅 소방관 분들께 고객과 임직원들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롯데호텔은 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들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