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갤럭시 노트9 보러 오세요”... 삼성전자, 갤노트9 출시 기념 ‘갤럭시 팬 파티’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9 국내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팬 파티’를 전국 주요 도시에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소비자들이 갤럭시 노트9를 직접 사용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9 국내 출시를 기념한 ‘갤럭시 팬 파티’를 14일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갤럭시 S9 출시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되는 ‘갤럭시 팬 파티’는 1일부터 약 열흘간 2만 명 이상이 참가 신청을 하기도 했다.

8월 14일 부산 청사포에 위치한 카페 라벨라치타에서 막을 올린 갤럭시 팬 파티는 갤럭시 노트9의 새로운 기능과 강력한 성능을 함께 직접 체험해보고 소통하는 참여형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행사에는 갤럭시 노트 사용자의 프리젠테이션, 서바이벌 퀴즈쇼, 갤럭시 팬 라이브 등을 통해 갤럭시 팬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 탑재로 원격제어를 가능하게 해주는 ‘스마트 S펜’ △촬영 장면을 인식해 자동으로 색감을 조정해주는 ‘인텔리전트 카메라’ △4000mAh 대용량 배터리 등 갤럭시 노트9의 성능을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갤럭시 팬 파티는 앞으로 2주 동안 광주(8월 15일, 커볶), 대전 (8월 17일, 롱디커피), 대구(8월 18일, 빌리웍스), 서울(8월 23일, 24일, 바이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팬파티’는 갤럭시 팬들이 갤럭시 사용 문화를 공유하고, 자부심과 유대감을 나누는 축제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영해 갤럭시 팬덤 문화를 결집시키는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한영대 기자(yeongda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