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시원한 객실" vs "이색 파티"…폭염 속 호캉스, 당신의 선택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가만히 있어도 땀이 쏟아진다. 집에서 편히 쉬기에도 힘든 요즘이다. 휴가는 물론 주말을 이용해 ‘더위탈출’로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시원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부대시설을 활용해 휴가다운 휴가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 시원한 호텔서 호캉스 즐겨요

아시아투데이

오크우드 호텔 수영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여름시즌을 겨냥한 ‘여름아놀자’ 패키지와 가을 시즌에 이용할 수 있는 ‘키즈몽땅’ 패키지로 어린이부터 어른가지 코엑스에서 여유롭게 호텔과 몰캉스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오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여름아놀자’ 패키지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와 호텔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유아용 플라밍고 암튜브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스튜디오타입(14평)부터,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스위트 형인 1베드룸 수페리어 타입(29평)까지 예약할 수 있다.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2018 키즈몽땅’ 패키지는 코엑스 레고 플레이존 ‘브릭라이브’ 입장권 2매와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가 포함돼 추석 연휴 기간 호캉스를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특히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는 해당 패키지를 홈페이지로 예약하는 이들에게는 엑스트라 베드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호텔 제휴카드로 결제시 최대 10%의 할인혜택도 준비했다.

아시아투데이

콘래드 서울 오버나잇 썸머 러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콘래드 서울은 연이은 폭염으로 더욱 길게 느껴지는 여름밤, 와인과 과일, 치즈, 모둠튀김으로 구성된 풍성한 플래터를 시원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오버나잇 썸머 러시’ 프로모션을 9월16일까지 진행한다.

열대야를 피해 탁 트인 전망의 시원한 객실에서 친구들 혹은 연인과 함께 밤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셰프가 준비한 과일·치즈·모둠튀김 플래터와 시원하게 칠링된 와인 한 병이 포함된 본 프로모션은 룸서비스로 제공돼 시원하고 쾌적한 객실에서 별도의 준비 없이 편하게 즐기기 좋다. 와인은 화이트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을 포함한 리스트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아시아투데이

아난티 남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난티 남해도 객실 내 미식 여행을 위한 서비스 ‘테이스티 저니’를 론칭했다. 테이스티 저니는 객실의 미니바와 룸서비스를 조합한 아난티만의 식음 서비스로, 완벽한 휴식을 취하기 위해 아난티를 찾은 고객이 객실 안에서도 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서비스는 아난티 플랫폼 전체에 동일하게 적용되며, 아난티 남해와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은 지난 1일부터 시작했고, 아난티 펜트하우스 해운대는 오는 15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대중적인 제품이 중심이었던 기존 호텔들의 미니바와 달리, 테이스티 저니는 트렌디한 세계 각국의 수제 맥주와 스낵, 그리고 배달 가능한 음식 메뉴들이 조합을 이루고 있다. 쌉싸름한 홉 맛으로 맥주 애호가에게 인기 있는 미국의 ‘부쿠IPA’부터 여성에게 사랑받는 스페인의 ‘수레오’, 술이 약한 사람들을 위한 독일의 ‘가펠 소넨 호펜’ 등 개성 강한 맥주들로 구성됐다. 유럽, 미국, 일본에서 공수한 맛있는 스낵들과 음료도 함께 준비돼 있다.

테이스티 저니는 룸서비스의 일종인 ‘배달’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메뉴는 아난티 플랫폼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각기 다르게 선보인다. 특히 아난티 남해에서는 객실뿐만 아니라 리조트 내 야외 수영장, 공원 등 외부에서도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고객의 편의를 도모한다.

아시아투데이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10월31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인 ‘루나 파크 展 : 더 디자인 아일랜드’와 손잡고 ‘플레이 인 루나파크(PLAY IN LUNA PARK)’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격 휴가철을 맞아 어린이 동반 가족은 물론 연인들도 세계적인 전시회와 특별한 도심 속 호캉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세계 디자인 명작 300여 점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루나 파크 展 : 더 디자인 아일랜드’ 티켓 2매, 여름용 트라이탄 보틀 1개, 더 델리에서 이용 가능한 테이크아웃 음료 쿠폰 2매로 구성되며, 여기에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자랑하는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루나 파크 展 : 더 디자인 아일랜드’ 전시회는 세계 3대 디자이너 중 하나로 손꼽히는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총괄 디렉팅한 전시로 필립스탁, 알렉산드로 멘디니, 하이메 야욘 등 세계적인 거장들의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 콘셉트의의 놀이 공간들이 마련돼 있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 한여름밤의 신나는 파티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호텔에서의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루프톱 파티 등이 준비된 호텔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다.

아시아투데이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2018 풀파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지난해에 이어 루프톱 야외수영장에서 진행하는 풀파티(2018 POOL PARTY)’를 개최한다. 25일 오후 7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몽환적인 음악과 함께 뜨거웠던 여름을 보내며 “Our Last Summer”라는 테마로 파티가 진행된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루프톱 야외 수영장에서 시원한 여름 바다 바람, 아름다운 석양, 그리고 별 밤과 함께 DJ의 감각적인 사운드로 휴양도시 특유의 열정적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파티에는 맥주와 어울리는 BBQ 스타일의 사이드 디쉬도 즐길 수 있으며, 전문 바텐더 렉시(Lexi)를 초청해 파티무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

파티 이후에는 부근 언더그라운드클럽 훌라와의 협업으로 애프터파티가 진행돼 열대야를 극복하는 열광의 파티 분위기가 이어지도록 구성했다. 풀파티 입장팔찌가 있으면 무료 입장이다.

아시아투데이

반얀트리 서울 남산풀 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아름다운 선율과 릴렉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머 나잇 콘서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나잇 콘서트 패키지’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렉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30일 서머 나잇 콘서트 티켓 2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서머 스킨케어 아이템 2종,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서머 나잇 콘서트’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가 선사하는 감미로운 공연과 함께 오아시스 풀사이드 BBQ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오는 30일에 2회차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는 가수 배다해, 뮤지컬 배우 최우혁, 첼리스트 조여진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더해져 한여름 밤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철 대표 여행지에서의 완벽한 휴식을 제안하는 ‘여름 휴가 명소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매년 인기 여행지로 사랑 받는 서울·강원·부산권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휴가를 더욱 재미있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도심 속 대표 워터파크인 ‘여의도 한강 수영장’과 연계한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입장권(3매) △코코몽 그림판&크레파스 대여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 선택 시에는 한강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14층 라운지에서 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올데이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시아투데이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더블 데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프라이빗 해변에서의 물놀이와 런던의 명물 빨간색 2층버스로 알려진 ‘더블데커’가 조성하는 이국적인 운치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비치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한식 레스토랑 ‘해원’의 조식 뷔페 2인 △속초 중앙닭강정 1박스 △크래프트 비어 2캔 △생수 2병 △선베드·파라솔·튜브 무료 대여 혜택으로 구성됐다.

아시아투데이

켄트호텔 루프톱 스카이덱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켄트호텔에서는 데이트 명소이자 광안리 바다 전망의 16층 루프톱 ‘스카이덱’에서 시원한 맥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비어 앤 다인(Beer&Dine)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루프톱 스카이덱 무제한 세계 맥주 파티(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혜택으로 구성됐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