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군장에너지(주), 발전소주변지역 학생들에 장학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군산=국제뉴스) 조판철 기자= 군장에너지(주)는 지난 11일 군장에너지 본관 3층 강당에서 장학금 및 장학증서 전달식 행사 진행했다.

장학금 전달식은 군장에너지㈜ 박준영 대표이사, 표영희 전무이사를 비롯해 장학생과 선생님,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박준영 대표이사는 "발전소 주변지역의 지역인재들에게 장학금을 전달 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군장에너지 장학생들이 나눔을 실행하고 베풀 수 있는 긍정의 마음을 가진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장에너지는 매년 발전소주변지역 지원금을 기반으로 주변지역 학생들을 위하여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1차 장학금 전달행사에서 중ㆍ고등학생 86명 각 50만원, 대학생 5명 각 200만원으로 군산지역의 91명의 학생들에게 총 5,3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주민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오고 있는 군장에너지는 2017년에도 군산, 장항 지역 212명의 학생들에게 1억 2,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바 있으며, 올해 12월에도 2차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군장에너지는 앞으로도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 할 계획이며 더 많은 학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