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사녹’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한국금융신문 김승한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배틀그라운드’가 22일 신규 맵 ‘사녹(Sanhok)’ 업데이트와 함께 프로모션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된 ‘사녹’은 기존 맵과 비교해 4분의 1로 크기를 줄인 맵으로, 동남아 해안을 형성하는 여러 섬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맵은 작아졌지만 참여 인원은 100명이 유지되어 게임 초반부터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맵 곳곳에 분포된 식물과 지형, 건물이 충분한 은·엄폐를 제공해 ‘배틀그라운드’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녹’ 업데이트와 함께 22일부터 7월 22일 오전 9시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패스: 사녹’도 출시됐다.

‘이벤트 패스: 사녹’은 ‘배틀그라운드’의 다양한 미션을 달성 해 레벨업 시 보상을 지급하는 혜택 제공 이벤트다. 이벤트 패스 보상에는 스킨, 신규 의상, 닉네임 변경권 등이 구성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7월 1일까지 홈페이지에 공개된 ‘사녹’ 티저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오는 7월 6일 새벽 2시까지 패키지 가격을 34% 할인된 2만 1000원에 판매한다. 정식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로, 15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승한 기자 shki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