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에이스침대, 서울 서북부 최대 규모 전문매장 연신내점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국내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가 서울 서북부지역 최대 규모의 전문 매장인 에이스침대 연신내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연신내점은 연면적 약 530㎡(약 160평)의 규모로 서울 서북부지역에서 가장 크다.

에이스침대의 대표 모델들은 물론 내추럴 모던 라이프 스타일 퍼니처 '리오가구'도 함께 입점돼 숙면과 휴식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다양하게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번 매장에는 매트리스 체험 존이 별도로 구성돼 에이스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와 고급형 매트리스 로얄에이스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매트리스 큐레이팅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자신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연신내점은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와 일산지역의 상권을 아우르는 입지로 은평뉴타운, 상림마을, 고양 지축지구, 고양 향동지구, 수색증산뉴타운 등 신규 거주 유입자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매장은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최적화 컨셉의 인테리어로 구성됐으며 주차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제공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 연신내점은 서울 서북부지역에 대형 전문 매장으로 운영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은평구의 새로운 가구 명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에이스침대는 연신내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한 후 200만원 이상 침대를 구매할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300만원 이상 침대를 구매할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를 증정한다.

kamj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