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엘솔컴퍼니 블랑드(BLANC.D), 5월 맞아 '피부보호 토탈 크림'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블랑드가 피부보호 토탈 크림인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솔컴퍼니


엘솔컴퍼니가 운영하는 블랑드(BLANC.D)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피부보호 토탈 크림인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블랑드는 이번 행사에서 기존 할인 이벤트에 1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 최대 38%가 할인가를 제공한다.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는 피부보호, 보습효과, 피부탄력, 화이트닝, 주름개선, 피부장벽강화 등을 갖춘 6단계 피부 개선 토탈 솔루션 크림이다. 핵심기술인 '라멜라 포뮬러'를 토대로 피부에 라멜라 구조의 얇고 투명한 보호막을 형성한다. 형성된 보호막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손상을 예방하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이다.

제품에 함유된 바이오 에콜리아(Bio ecolia) 성분은 피부의 항상성을 높이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고 안티폴루션 효과에 도움을 준다.

안준 엘솔컴퍼니 COO 이사는 "봄환절기에는 자외선, 황사,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발생이 잦아진다"며 "피부장벽 보호 기능이 있는 블랑드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가 피부 트러블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ujin6326@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