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구리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 설명> 지난 12일 열린 구리시 청소년어울림마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12일 열린 구리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구리=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구리시(권한 대행 예창섭) 최대의 청소년 축제인 구리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이 지난 12일 구리 광장에서 '메아리 season 11'라는 타이틀 아래 화려한 개막을 알렸다.

구리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구리시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 주말 프로그램 활성화 방안의 일환으로 기획한 것으로 올해로 10년째를 맞고 있다.

이날 개막식에서는 구리시 청소년수련관에 소속되어 활동 중인 댄스, 보컬, 락 밴드 동아리를 포함하여 지역 사회의 열정 있는 17개 팀의 화려한 퍼포먼스 공연을 중심으로 구리시 청소년 동아리 연합회를 비롯한 지역과 학교의 다양한 청소년 동아리가 함께 참여하여 알차고 풍성한 축제의 장을 만들어 나갔다.

특히 이날 공연 무대를 진행하는 사회자는 구리시 청소년수련관에 소속되어 활동 중인 청소년 2명이 직접 진행을 맡아 의미 있는 청소년 중심의 축제로 운영되었다.

한편 이날 축제에는 구리경찰서, 위스타트 지역아동센터, 인창고등학교, 구리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서울 대청중학교 등 지역 사회의 학교 및 기관과 청소년 운영위원회, 구리시 차세대위원회, 청소년 기자단, 재능 나눔 동아리 ‘마리탤’, 방과 후 아카데미 등 구리시 청소년수련관의 자치 기구 소속 청소년들도 참여하여 구리시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 축제로 주말을 가득 채웠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