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쿨 페이셜 트리트먼트'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수 스파_쿨 페이셜 트리트먼트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Seoul -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지하 2층에 위치한 ‘수 스파’에서는 오는 여름, 강한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는 여름철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충전할 수 있는 ‘쿨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2018년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여름, 높은 기온과 습도 자외선 등으로부터 걸리기 쉬운 피부 질환을 예방하고 피부에 산뜻한 탄력을 줌과 동시에 화이트닝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는 ‘쿨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총 60분 동안 진행되며 특히 급격히 변하는 온도에 많은 자극을 받는 피부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쿨 페이셜 트리트먼트’ 순서로는 지나친 땀과 피지에 의해 칙칙해진 여름 피부 개선을 위한 2중 딥 클렌징을 시작으로 충분한 유-수분 밸런스를 위한 아줄렌 마사지 핸들링, 최적의 수분 공급을 위한 O2젤 산소 1차 마스크, 여름철 들뜬 피부의 열감을 내려 늘어지기 쉬운 피부의 탄력을 보충하며 피부 톤을 맑게 하는 차콜 모델링 2차 마스크 및 데꼴떼 이후 다리 마사지로 마무리된다. 가격은 1인 기준 10만원(10% 부가세 별도)이다.

또한, ‘쿨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이용하는 고객 중 등 마사지 20분 추가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2만 5천원(10% 부가세 별도)이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수 스파 또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올 여름, ‘쿨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해 보자.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