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어벤져스3' 천만…베네딕트 컴버배치 "여러분이 진짜 히어로" 감사 인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가 개봉 19일 만에 천만 관객 돌파에 성공했다. 지난 달 내한했던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도 한국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13일 마블 코리아 인스타그램에는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가 함께 한 천만 돌파 축하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지난 달 11일 입국해 12일 기자회견, 레드카펫 등으로 국내 팬들을 마주했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주역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가 모두 모였을 때 촬영된 영상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폼 클레멘티에프는 '천만'의 의미를 다시 물으며 "어떻게 발음해야 돼요?"라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묻고 있다.

이어 천만 관객 돌파의 뜻을 확인한 이들은 "한국 관객 여러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멋진 소식이에요. 여러분이 최고입니다. 여러분이 진짜 히어로에요.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영상 말미에는 숫자 '1000'을 상징하는 풍선을 하나씩 들고 다같이 "천만"이라고 말하며 익살스런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더한다.

4월 25일 개봉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개봉 19일째인 지난 13일 누적 관객 수 천만 명을 돌파했다. 13일까지 총 1013만 명의 관객을 모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역대 21번째이자 외화로는 5번째 천만 영화에 등극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