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가 여름 패션 뷰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우선 G마켓은 오는 27일까지 총 2주 동안 ‘2018 패션뷰티 영페스타’를 진행한다. 1주차인 오는 20일까지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트렌드 패션 및 중소 뷰티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패션딜 일일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2개의 패션 상품을 선보이는데, 행사 기간 내내 해당 코너 제품들은 1만원 미만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인기 뷰티 제품으로 꾸려진 ‘데일리 일일 특가’ 코너에서는 스킨푸드, 아이소이, 미미박스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올 여름 트렌드 키워드와 관련된 의류 및 패션 잡화, 액세서리 등 여름 관련 아이템을 총망라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옥션은 오는 20일까지 ‘올킬 패션위크-여름편’을 열고, 여름 신제품은 물론 데일리 아이템, 패션잡화 등을 한 자리에 모았다. 매일 티셔츠, 원피스/셔츠, 바지, 선글라스, 샌들 등 여름 관련 패션 키워드에 맞게 원데이 특가상품을 소개한다. 15일에는 닥터마틴 샌들을 쿠폰적용가 4만50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하고, 16일에는 머스트비 여름 자켓(2만9900원), 17일에는 쉬즈미스 여름 블라우스(2만4000원) 등을 선보인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의류/잡화 15% 할인쿠폰’과 ‘빈폴, 에잇세컨즈 외 제일모직 의류/잡화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모든 쿠폰은 ID당 각 2장씩 발급이 가능하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7% 할인쿠폰’ 2장 및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사이트에서 ‘올킬패션위크’ 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고현실 이베이코리아 패션뷰티실 실장은 “올해는 5월과 6월에 징검다리 연휴가 몰려있어 여름 신제품부터 여행에 필요한 패션아이템들도 폭 넓게 준비했다”며 “2주간 G마켓, 옥션, G9에서 각각 펼쳐지는 특가 상품, 할인 쿠폰 등을 통해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