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와이드앵글, 유칼립투스 냉감 소재 ‘아이스 플로우’ 라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와이드앵글이 후가공 냉감기술 소재를 적용한 ‘아이스 플로우’ 라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스 플로우 라인은 가글 제품의 주 원료인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미세한 캡슐로 원단에 가공, 더위로 발생한 땀이나 열을 빠르게 없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2015년 와이드앵글이 독자 개발한 냉감 기능 ‘콜드 스톤’ 소재에 이어 피부 접촉면의 청량감을 강화한 스페셜 라인이다. 원단에 가공한 유칼립투스 천연 성분이 항균 기능과 벌레퇴치 기능 등을 갖췄다.

대표제품은 ‘아이스 플로우 냉감 티셔츠’다. 남성용 티셔츠는 유칼립투스 냉감 소재 외에도 흡한속건 기능의 소재를 섞었다. 기본형과 반집업형 2종으로 화이트와 민트, 그레이와 레드로 선보였다. 가격은 13만8000원이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성용 티셔츠는 더위를 쉽게 느끼는 어깨와 등, 소매 부분에 냉감 소재를 덧대 땀이나 수분을 빠르게 해소해준다. 등 부분에 ‘W’ 로고 모양의 펀칭 디자으로 통풍을 강화했다. 어깨와 허리 부분을 다른 컬러로 배색,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제공한다. 화이트, 네이비, 블랙, 레드 컬러로 가격은 10만8000~11만8000원이다.

신축성을 높인 남성용 아이스 플로우 냉감 팬츠는 15만8000원, 여성용 아이스 플로우 랩형 패턴 숏팬츠는 11만8000원이다.

와이드앵글은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와이드앵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8명에게 볼마커, 골프파우치 등 경품을 증정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