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제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 'GO! 하고 싶은 거 다해!'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제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 포스터(사진=제천시)


제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 포스터(사진=제천시) (제천=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지역 청소년들의 재능과 끼 발산의 장인 제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 'GO! 하고 싶은 거 다해!'가 오는 19일 제천 의림지 수변무대에서 펼쳐진다.

여성가족부와 제천시가 후원하고 제천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역기관ㆍ단체와 연계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전문적인 활동 제공으로 청소년 문화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본행사에는 청소년들이 준비한 댄스, 중창, 밴드 등의 공연마당과 윷점, 제기차기, 투호놀이 등 전통 민속놀이 문화체험, 클레이아트, 스칸디아모스, 창의미슬(마블링아트), 걱정인형, 민화체험 등 공예체험, 유관기관과 제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 홍보부스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식전행사로 동아리 활동지원사업에 선정된 청소년 활동 동아리 발대식이 진행된다.

다양한 공연과 체험활동으로 제천시 청소년 문화를 한층 발전시킬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청소년어울림마당 'GO! 하고 싶은 거 다해!'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예술문화적 재능을 발휘할 기회와 다양한 문화활동의 소통공간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청소년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역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어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ㆍ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