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압구정 한일관 본점에서 농협유통 이수현 대표이사(앞줄 오른쪽)와 한일관 김은숙 대표(앞줄 왼쪽) 및 임직원들이 <식자재 우수회원 인증 현판>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우리 농산물 애용하는 착한 음식점!
농협유통(대표이사 이수현)은 24일 한식당 한일관 본점에서 농협유통 이수현 대표이사, 한일관 김은숙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자재 우수회원 인증 현판제막식을 진행했다.
식자재 우수회원 인증 제 1호점인 한일관은 농협유통의 대표 식자재 우수회원으로서 농협하나로마트의 신선농산물을 적극 취급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한식당이다.
24일 압구정 한일관 본점에서 농협유통 이수현 대표이사(오른쪽에서 세 번째)와 한일관 김은숙 대표(왼쪽에서 다섯 번째) 및 임직원들이 <식자재 우수회원 인증 현판>의 줄을 당기고 있다. |
농협유통은 한일관 외에도 우리 농산물을 애용하는 식자재 우수회원 100개소를 선정하여 현판제막식 등을 통해 소비자가 안전한 먹을거리를 선택할 수도 있도록 우수회원들을 홍보하고, 더 좋은 상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농협유통 이수현 대표이사는 “창립 23주년을 맞아 23년 동안 눈이오나 비가오나 함께해주신 우수회원님께 감사한 마음을 갚을 길이 없었다.”면서 “이번 우수회원 인증 현판제막식을 통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 지속적으로 소통하면서 눈감고 집어도 좋은 농축산물을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