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린이날 패키지 출시 및 이벤트 진행 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호텔 소식]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린이날 패키지 출시 및 이벤트 진행

조선일보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어린이날 객실 패키지 출시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키즈클럽 어린이날' 이용 혜택이 포함된 이번 패키지는 다음 달 4일부터 5일까지 운영되며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화덕 피자를 포함하여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조식,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이 자신의 장래 희망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뛰어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 존 등의 놀이 공간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인근 야외 공간에는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된 푸드 마켓이 운영된다.

◆ 글래드 호텔, 가정의 달 5월 맞아 다양한 패키지 진행

조선일보

사진=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한다.

객실 1박, 조식 2인, 홍삼세트 등이 포함된 '효캉스' 패키지와 객실 1박, 베이비 배스로브 및 선글라스를 제공하는 '키즈 플레이'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효캉스'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키즈 플레이' 패키지는 4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트래블조선]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