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피카소, '생기 창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월 31일까지 전국 롭스에서 최대 58% 할인]

소산퍼시픽(대표 안익제)은 자사 브랜드 피카소가 3월 한 달 동안 전국 롭스에서 봄 맞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내기 메이크업의 필수품을 봄맞이 스페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특히 3월 한 달 동안 롭스에서 '피카소 생기창조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내놨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정가 7만2000원의 '피카소 생기창조 리미티드 에디션'을 58% 할인해 2만9900원에 판매한다. '블랙 핑거 메이크업 스펀지'(정가 1만2900원)는 롭스 특별가 9600원에서 18% 할인해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롭스 전 매장과 롭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카소 생기창조 리미티드 에디션'은 '108 블러셔 브러시'와 '슬림 소프트 케이스'로 구성된 제품이다. 피카소 측은 "'108 블러셔 브러시'는 자연스럽게 수채화 같은 치크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피카소 블랙 핑거 메이크업 스펀지'는 얼굴 곡선 맞춤 설계로 넓은 부위와 좁은 부위를 모두 커버할 수 있는 블렌딩 퍼프다. 국소 부위에 정교한 터치가 가능하다. 피카소 측은 "스펀지의 탄력으로 수분감 있는 찰떡 같은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원장이 특별 설계해 섬세한 커버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피카소는 롭스에서 피카소 브러시 제품 구매 시 천연 모 전용 메이크업 배스를 증정한다.

머니투데이

'피카소 생기창조 리미티드 에디션'(사진 왼쪽)과 '피카소 블랙 핑거 메이크업 스펀지'/사진제공=소산퍼시픽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tofha0814@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