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탄탄한 주거환경 갖춘 프리미엄단지 경기도 의왕시 `의왕내손e편한세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기도 의왕시 일대가 다양한 개발사업을 진행하면서 이 일대 아파트가 배후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 지역 두산공인중개사는 대표 주거지로 최대규모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의왕내손e편한세상을 꼽았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두산공인중개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의왕내손e편한세상은 2012년 11월 입주한 최고 25층, 32개동, 2422가구 규모며, 전용면적 59.93㎡~ 170.48㎡ 규모로 이뤄졌다.

이 아파트는 단지 내에 보육시설, 도서관, 컨퍼런스룸, 골프장, 찜질방, 게스트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단지 내 녹지율이 40% 이상이며 지상 주차공간을 최소화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LF아울렛,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대형 쇼핑시설을 비롯해 평촌스마트스퀘어, 안양1번가 등 상권이 밀집된 지역이 가까워 편리한 쇼핑 생활이 가능하다.

버스를 이용해 인덕원역과 평촌역으로 이동할 수 있고 향후 인덕원~동탄을 잇는 신수원선과 월곶~판교를 잇는 월판선이 개통할 예정이다. 평촌역에서 두 정거장 거리인 금정역에 GTX가 개통하면 강남·북 주요업무지구로 출퇴근이 더욱 편리해진다. 차량 이용 시 북의왕IC를 통해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수원-문산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교육시설로는 내동초, 내손초, 벌말초, 나눔초, 백운초, 백운고 등이 가까우며 평촌학원가가 근거리에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근처에 모락산이 있고 내손체육공원에서 모락산약수터까지 이어지는 산책로에서 가벼운 운동과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매일경제

[지도 출처 : 네이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