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무안군 청소년수련관, 봄 학기 및 상설 프로그램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역 청소년들에게 진로·직업 프로그램 제공 … 이달 12일부터 22일까지 접수

아시아투데이

무안군 청소년수련관/제공=무안군



무안/아시아투데이 양수녕 기자 = 전남 무안군 청소년수련관은 지역 청소년들에게 진로와 관련 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오는 22일까지 청소년수련관에서 100여 명의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이달 26일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엄마와 함께하는 전통요리를 비롯해 힐링요가, 쿠키교실, 만화교실, 우쿨렐레 기타교실, 바리스타, 네일아트, 플로리스트, 피부미용, 행복베이킹 등 총 10개의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청소년들이 진로와 관련 된 다양한 직업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 됐다.

관심 있는 청소년들과 학부모들은 모든 프로그램이 선착순으로 모집된다는 점을 유의해 22일까지 무안군 청소년수련관으로 직접방문하거나 팩스로 접수해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무안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생명이 움트는 봄을 맞아 많은 지역 청소년들이 참여해 진로 설계와 건강한 청소년기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 최대 진로 프로그램을 개설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아낌없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무안군은 매년 다양한 진로관련 프로그램으로 지역 청소년들에게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기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해 호응을 얻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