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목포대, 자기혁신개발 우수자 표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목포대가 9일 자기주도 취업역량강화 활동에 우수한 성과를 나타낸 학생들에 대한 표창 및 MNU경력개발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오영주 기자]

국립목포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에서는 지난 9일 학생회관 2층 PT면접실에서 자기주도 취업역량강화 활동에 우수한 성과를 나타낸 학생들에 대한 표창 및 MNU경력개발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수여식은 2017학년도 MNU경력개발관리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해 우수한 경력개발활동 실적을 쌓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외에도 273명의 우수학생들에게 1억 3000여만원의 MNU경력개발 장학금도 수여했다.

이번 2017학년도 MNU경력개발관리 프로그램에서는 6393명이 참여했다. 이는 전체 재학생 대비 96%의 참여율이다.

2017학년도에 대표로 총장 표창과 장학증서를 수여받은 조일기 학생은 “졸업을 코앞에 앞둔 4학년 막바지 시점에 열심히 경력개발활동에 참여한 보람을 느꼈으며, 이를 토대로 취업에 대한 자신감도 생긴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목포대 학생취업처장 박동철 교수는 수여식에서 학생들에게 “2017년도 취업통계조사 취업률이 61.4%의 성과를 달성하였는데 여러분과 같은 우수한 인재들의 노력에 대한 성과가 빛을 발한 것 같다”며 “지속적으로 자기계발에 노력하자. 앞으로도 보다 적극적이고 체계적으로 경력개발을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리며 학교 차원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호남 오영주 기자 2840917@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