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행복한교육IGE, 캐나다 유학 정보 공유하는 ‘2018 캐나다조기유학박람회’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행복한교육IGE가 오는 2018년 3월 17일부터 18일까지 강남 SC 컨벤션 센터에서 캐나다 조기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

해당 박람회는 오랫동안 캐나다 유학을 상담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되며, 2시간 동안의 박람회 참가로 종합적인 캐나다 조기 유학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과 캐나다에서 자녀의 공부를 시켜본 상담자와의 만남으로 단순한 지역과 학교 상담이 아닌 자녀의 교육에 대한 상담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캐나다 IGE STAFF들이 나와 현지 생활 정보를 생생하게 들어볼 수도 있다. 그리고 통역을 통해 캐나다 현지 교육청 사람들과 1:1 상담도 가능하다. 특히 IGE는 광역 밴쿠버 2곳에서 자체 교육원을 운영 하면서 매년 성공적으로 한국 학생들을 북미 명문대에 진학을 하고 있어 북미 대학에 대한 다양한 해결책을 상담 받을 수 있다.

IGE 관계자는 "자녀들의 조기 유학을 생각하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는데, 가장 각광받는 유학지 중 한 곳이 캐나다"라며, "이번 캐나다 조기유학 박람회를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캐나다 조기유학 정보를 많이 얻어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람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행복한교육IGE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