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구미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가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구미=국제뉴스) 김용구 기자 = 경북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금순)는 15일 호텔금오산에서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장 이ㆍ취임식' 및 '신년 어울모임'을 개최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구미시

이날 행사에는 이묵 구미부시장, 김익수 구미시의회 의장, 시ㆍ도의원, 기관단체장과 19개 여성단체 회원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2016년부터 2년간 여성권익 증진과 여성단체 활성화에 헌신한 제19대 이재숙 회장의 이임식과 제20대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어 갈 김금순 회장의 취임식이 개최됐다.

이어, 여성친화도시 구미시에 걸맞은 구미 여성단체의 새로운 도약과 소통, 그리고 화합을 다짐하는 신년 '어울모임'이 진행됐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구미시

이묵 구미부시장은 "무술년 새해를 맞아 전 공무원은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기 위한 성장기반을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여성뿐 아니라, 시민 모두가 행복한 구미를 만드는 일에 여성단체회원들이 앞장 서 달라"고 당부했다.

김금순 신임 회장은 "사회적 약자인 여성의 권익증진과 일가정삶이 조화로운 행복도시 구미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또 "여성들이 당당한 주인공으로서, 구미 경쟁력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열정을 더 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금순 신임회장은 금오공대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하고, 사단법인 한국정치연맹 구미지회장을 역임했으며, 구미 청솔라이온스클럽 회원, 구미경찰서 생활안전협의회 위원 등 다양한 곳에서 봉사하며 여성의 역량강화와 사회참여를 위해 노력해 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