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G마켓, 신선식품 전용관 'GFresh' 최대 69% 할인…"무료반품도 OK"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G마켓이 오는 21일까지 '프레쉬 위크'를 열고 신선한 산지직송 식품들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G마켓은 오는 21일까지 '프레쉬 위크(Fresh Week)'를 열고 신선한 산지직송 식품들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농수산물, 축산물 및 지역 특산물 등의 신선식품을 G마켓의 검증을 거쳐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신선식품 전용관 'GFresh(G프레쉬)' 제품들로 구성했다. 제품 하자가 있을 시 무료반품 서비스도 지원한다.

우선 '오늘의 웰빙푸드' 코너를 통해 매일 총 3종류의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인기 '슈퍼푸드', '지역 특산물'을 비롯해 '단백질 보충식품', '든든한 식사류', '다이어트 푸드' 등 다양한 추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SNS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GFresh' 공식 인스타그램(@gmarket_fresh)에 올라온 콘텐츠를 스크랩(리그램)한 뒤 댓글 참여 및 친구를 초대하면 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21일까지이며 총 20명을 추첨해 고구마, 배, 꼬막 등 GFresh 특가상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박영근 G마켓 신선식품 팀장은 "배송 및 포장 시스템의 발달로 이제 언제 어디서든 산지의 신선한 식품들을 섭취할 수 있게 됐다"며 "GFresh는 G마켓 식품 매니저들이 직접 검수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만 엄선했기 때문에 실패 없는 온라인 식품 구매 경험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ujin6326@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