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이경섭 (주)이디오 디자인 대표, 대한민국 미래비전 '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칠곡=국제뉴스) 김용구 기자 = (주)이디오디자인 이경섭(52, 왜관읍) 대표는 서울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미래비전 대상 시상식’에서 지역사회공헌 사회봉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8 대한민국 미래비전 대상' 지역사회공헌 사회봉사 부문 대상 수상한 이경섭 (주)이디오디자인 대표.(사진=칠곡군)

‘대한민국 미래비전 대상’은 정치행정ㆍ사회ㆍ경제ㆍ문화예술ㆍ체육ㆍ교육ㆍ법률ㆍ종교ㆍ우수브랜드 등 해당 현장에서 대한민국의 미래 발전과 비전을 제시하는 인물들을 발굴해 위상을 높이고,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이 대표는 중소자영업자들이 매월 3만원 이상 정기 기부에 참여하는 ‘착한 가게’ 발굴에 적극 앞장서 칠곡군이 경상북도 내 착한가게 최다 가입지역으로 우뚝 서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대표는 2016년 1월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에 가입하고, 마치 영업하듯 업소를 수 차례 방문해 착한가게 가입을 권유했다.그의 이러한 노력으로 무려 130곳의 착한가게가 탄생됐다.이는 칠곡군 착한가게 400여 곳의 3분의 1에 해당된다.

이경섭 대표는 "나눔 문화의 확산을 위해서는 나눔도 영업이란 적극적인 생각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칠곡군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나눔의 도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대표는 나눔봉사단 뿐만 아니라 왜관라이온스 클럽, 칠곡군소방자문위원, 칠곡군소상공인연합회 등의 각종 단체에 가입해 활발하게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