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리조트 주목 그곳] 품격 리조트 베어스타운에서 겨울여행 낭만 함께 나눠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매일경제

포천 베어스타운 스키장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여행을 떠나려고 하면 '장소'가 늘 고민거리로 떠오른다. 특히 바쁜 직장인들은 업무로 인해 여행계획을 충분히 세울 수 없어 불만족스러운 여행을 보내기 일쑤다. 겨울 성수기 시즌에 후회 없는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켄싱턴리조트가 어떨까. 국내 최다 직영 호텔&리조트 22개 지점을 운영하는 이랜드그룹의 켄싱턴리조트는 신규 가입 회원에 한해 1~2년간 전 지점 주중 무료·할인 혜택 등 '신규 회원 전용 서비스'를 우선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끈다.

◆ 사계절 종합리조트 포천 베어스타운

켄싱턴리조트는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해 겨울 동해를 배경으로 힐링을 느끼고 일출까지 조망할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겨울눈꽃 트레킹의 명소 설악산국립공원 입구에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 등 설악권 최고 명소에 2개 지점을 두고 있어 특히 겨울 시즌에 회원에게서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한 경기 포천 베어스타운은 수도권 최대 규모 사계절 종합리조트로, 인기 리조트로 꼽힌다. 국제스키연맹(FIS)이 공인한 88챌린저 라인을 포함해 총 11면의 스키 슬로프와 시간당 1만5200명의 스키어를 수송할 수 있는 리프트 8기를 보유하고 있는 도시 근교형 스키장이다.

베어스타운은 최근 새롭게 타워콘도, 빌라콘도, 유스호스텔을 리뉴얼했고 9홀 퍼블릭 골프 코스, 골프연습장 등 스포츠시설과 관광리프트, 전동카트장 등 액티비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특화해 회원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 주요 명소에 14개 직영리조트 운영

켄싱턴리조트는 제주도 서귀포점, 한림점, 중문점, 부산 해운대점, 경주 2개 지점과 청평점, 전북 남원점, 지리산 하동점 등 국내 주요 여행 명소에 직영 리조트 14개를 운영 중이다. 계절마다 찾아가는 이용객들에게 매번 감동과 즐거움을 제공해 전국 방방곡곡 어디서든 나만의 별장에서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숙박과 음식, 즐길거리까지 한 번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BBQ, 빙수, 맥주, 야외 글램핑을 할 수 있는 지점부터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거나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힐링을 취할 수 있는 지점까지 고객의 성향과 연령층 등 다양한 니즈에 따라 여행 코스를 선택할 수 있어 이용객을 언제나 설레게 한다.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 제주 중문 켄싱턴호텔, 동계올림픽 개최 예정지인 평창 플로라호텔, 남원 켄싱턴 한옥스테이호텔 등 총 7개의 국내 켄싱턴호텔과 해외 사이판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리조트까지 국내와 해외를 잇는 네트워크를 구축해 국내 및 해외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켄싱턴 '신규 회원 전용 서비스' 제공

켄싱턴리조트는 철저한 회원 관리와 서비스를 통해 높은 회원 예약률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속적인 신규 리조트 사업을 예정하고 있어 앞으로 회원 혜택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켄싱턴리조트는 올겨울 성수기 시즌을 맞이해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성수기 예약지원 서비스를 우선 제공하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패밀리B(72.72㎡·1850만원)타입부터 스위트(85.46㎡·2500만원)타입까지 회원 니즈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동일한 분양가로 기명 또는 무기명을 선택할 수 있어서 동종업계와 차별화된다. 10년 후 분양 원금은 100% 전액 반환받는다. 회원권과 관련해 전담 레저매니저의 1대1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