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포항제철소 제1회 포스코패밀리 직원 작품 전시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포항제철소는 22일 포스코갤러리 문화공간에서 ‘제1회 포스코패밀리 직원 작품 전시회’ 개막식을 개최하고 직원들의 작품을 선보였다. 사진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운염도'(후판부 김해근) 작품을 보고 있는 모습 (제공=포스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항제철소는 22일 포스코갤러리 문화공간에서 '제1회 포스코패밀리 직원 작품 전시회' 개막식을 개최하고 직원들의 작품을 선보였다. 사진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운염도'(후판부 김해근) 작품을 보고 있는 모습 (제공=포스코) (포항=국제뉴스) 이기만 기자 =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안동일)는 11월 20일부터 12월 27일까지 포스코갤러리 1~2층 문화공간에서 '제1회 포스코패밀리 직원 작품 전시회'를 개최하고 22일, 공식 개막식을 열었다.

'나도-아티스트'라는 주제로 처음 열리는 이번 직원 전시회에는 포항지역 포스코 패밀리 직원들이 바쁜 업무 중에도 틈틈이 갈고 닦은 서예, 그림, 사진, 공예품 등 150여점이 전시됐다.

개막식에는 안동일 포항제철소장, 이대우 노경협의회 대표, 이규장 외주파트너사협회장을 비롯해 출품 직원과 동료 등 5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출품작 전시 외에도 '전문가가 인정한 BEST 10' 시상행사와 함께 수석 동호인 및 광양지역 미술 동호인 초청 회화전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개막식에서 안동일 포항제철소장은 "이번 직원 문화 예술제가 활성화되어 직원들의 바쁜 일상에 활력과 행복을 주고 나아가 업무의 질 향상으로 이어지는 선순환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