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이디야커피, 겨울시즌 한정 메뉴 '캔디 라떼' '밀크 카라멜 라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국내 대표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겨울시즌 한정 메뉴로 ‘캔디 라떼’, ‘밀크 카라멜 라떼’를 선보인다 21일 밝혔다.

‘캔디 라떼’는 달콤한 카라멜과 캔디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풍성한 휘핑크림 위에 뿌려진 핑크빛의 크리스탈 슈가는 환상적인 느낌을 더한다. ‘캔디 라떼’는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지 않은 ‘논 커피(Non-Coffee)’ 음료로 어린아이를 비롯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밀크 카라멜 라떼’는 어릴 적 즐겨 먹었던 밀크 카라멜의 맛을 추억할 수 있는 메뉴다. 부드러운밀크 카라멜 향에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진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낸다.

카라멜 시럽을 드리즐한 휘핑크림은 첫 모금부터 달콤한 카라멜 향을 즐길 수 있게 한다.

겨울 시즌 신메뉴 ‘캔디 라떼’와 ‘밀크 카라멜 라떼’는 올 겨울에만 선보이는 시즌 한정 메뉴로 내년 2월까지 판매한다.

신메뉴 출시에 맞추어 컵과 컵홀더 디자인도 새롭게 바뀐다. 올 겨울에는 ‘윈터 드림 이디야(Winter Dream Ediya)’를 주제로 디자인됐다. 유니콘과 구름, 천사 그림으로 어릴 적 꿈 속의 한 장면을 표현했다. 컵홀더는 파스텔톤의 배경에 반짝이는 별빛을 표현해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