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공인모 카페, 주택관리사시험 및 공인중개사시험 무료인강 재능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김보경 기자 = 중장년층들이 주로 찾는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최근엔 낮은 연령대에서도 많이 찾고 있다. 지난해 실시되었던 시험은 재작년보다 약 4만 명이 넘는 인원이 응시했으며, 그 수가 해마다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각자의 공부방법으로 남은 기간 동안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부분 학원이나 인강을 택하곤 하는데 이에 공인모 카페는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공개하며 재능기부를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인모는 EBS출신 유능 교수진들의 재능기부로, 배움의 평등을 실현하고자 시작된 카페이다. 본 재능기부는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독학생들을 독려하며 단순한 강의가 아닌 가능성을 제시하기 위해 시작되었다고 그 취지를 설명했다.

공인모 관계자는 "보다 심도있는 공부방법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공인중개사교재 또한 공인모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수업 내용을 그대로 담고 있는 저자직강의 방식으로 집필된 교재는 높은 정확도와 일치율을 보이고 있어 높은 이해도와 독학 습득력을 갖출 수 있게끔 도와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공인모는 오프라인에서도 여러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오프라인 특강과 모의고사를 진행한 바 있다. 지역별 커뮤니티 또한 활성화시켜 그룹 스터디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 소식을 접한 부산, 울산, 수원, 안양, 대전 등의 각지에서 공인모 무료인강 카페 회원가입률이 증가하고 있다.

자세한 국가자격증 수험정보는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