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농업회사법인어울림, 2017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 아이디어 상품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군산=국제뉴스) 조판철 기자 = 통곡물 전문생산 농식품기업인 농업회사법인어울림(유)에서 개발한 '청현미누룽지(날씬한 포켓 누룽지)외 3종'이 '2017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 에서 아이디어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는 중소기업의 유통 판매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 중인 서울산업진흥원의 유통브랜드 인증사업으로 유통 및 제조전문가로 구성돼 있으며, 서울산업진흥원의 공신력과 선정위원들의 전문성을 결합해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이번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에 선정된 제품은 청현미누룽지(날씬한 포켓 누룽지), 청보리누룽지(날씬한 포켓 보리누룽지), 청밀누룽지(날씬한 포켓 밀누룽지) 그리고 통곡물누릉지(날씬한 포켓 통곡물누룽지)이다.

국내 유일의 군산에서만 생산되는 엽록소통곡물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는 점과 간편식 시장의 확대에 따른 50g 소포장 제품이라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농업회사법인어울림(유)의 '날씬한 포켓 누룽지' 시리즈 제품은 곡물의 영양소를 온전히 보전하고 있는 통곡물의 영양학적 높은 가치를 소비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1인 간편식 시장의 확대에 따른 기존 누룽지의 크기와 모양 및 포장을 개선하여 6cm 내외의 크기에 네모, 하트 등 모양의 다양화와 50g이라는 소포장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무엇보다도 '날씬한 누룽지' 시리즈는 골라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날씬해지고 싶어 하는 현대인들의 의식과 백미 섭취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정적 인식을 반영해 식감 좋고 영양소 풍부한 엽록소통곡물을 원료로 슬림하게 만들어 국민건강과 곡물소비촉진에 기여할 전망이다.

농업회사법인어울림(유) 관계자는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 수상을 계기로 '날씬한 포켓 누룽지' 시리즈를 확대하여 학교급식 및 공공급식용 누룽지를 출시할 예정으로 국내 유통활성화 및 엽록소통곡물 소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