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열차로 힐링하세요'…코레일, 수험생 특별 할인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전=뉴시스】김양수 기자 = 코레일은 2018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레일에 따르면 수험생과 가족이 면접, 논술 응시를 위한 이동시 편의를 제공하고 기차여행을 통한 재충전을 위해 오는 20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KTX(경강선 제외)와 관광전용열차 운임의 최대 30%를 특별할인한다.

이번 이벤트는 열차별로 배정된 좌석범위 내에서 편도 10회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KTX의 경우 월∼목요일(공휴일 및 설특별수송 기간 제외)까지 수험생 본인과 동반가족 포함 2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O-트레인과 V-트레인, S-트레인, DMZ-트레인, 정선아리랑열차, 서해금빛열차 등 관광전용열차의 경우에는 수험생 본인과 동반가족 포함 총 4명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 말까지 KTX승차권을 구입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내년 개최되는 평창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결선 티켓 100매를 추첨해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이 시행한다.

특별할인 혜택을 받으려는 수험생 등은 반드시 수험표를 소지하고 전국 주요역 및 여행센터를 방문해 승차권을 구입해야 한다. 예매는 17일 오전 9시부터이며 출발 2일전까지 구입할 수 있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수험생에게는 바다열차와 곡성 강빛마을 펜션, 레일크루즈 해랑 이용시 추가할인도 제공된다"며 "기차여행을 통한 힐링으로 수능시험 준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kys050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