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중원대, 제98회 전국체육대회 출정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원대학교는 19일 오전 총장실에서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충북에서 개최되는 제98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 출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출정식에는 정희택 부총장을 비롯한 스포츠단 관계자 및 선수단 등 30여 명이 참석해 대회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번 대회에 중원대는 씨름에 박준우(레저스포츠학과, 3) 학생을 포함해 7명, 양궁 컴파운드(시범종목)에 김정민(레저스포츠학과, 2) 학생 포함 3명 등 총 2개 종목에 10명 선수가 참가한다.

특히, 지난해 충청남도에서 열린 전국체전 양궁 컴파운드 종목에서 중원대 선수들이 세계타이기록 2개, 한국신기록 2개, 한국타이기록 1개를 수립해 이번 대회에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

정희택 부총장은 "평소 구슬땀 흘려가며 준비를 한 우리 선수들이 이번 대회에서 좋은 결실을 거두길 바란다"며 "본인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부상 없이 안전하게 대회를 마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중원대 항공서비스학과 및 레저스포츠학과 170여 명 재학생들도 이번 전국체전에 개회식과 폐회식에 참가해 피켓도우미, 선수단 의전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심현영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