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NS홈쇼핑, 언론분야 연구 및 학술활동 위해 '한국언론학회' 등에 후원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NS홈쇼핑 마케팅본부장 한상욱 이사·대외협력본부장 이원주 상무·영업총괄 조항목 전무·문철수 한국언론학회장·도상철 NS홈쇼핑 총괄사장·김세은 한국지역언론학회 연합회장(왼쪽부터)이 17일 NS홈쇼핑 판교 본사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NS홈쇼핑이 지난 17일 판교 본사에서 언론분야 연구 및 학술활동을 위해 ‘한국언론학회’와 ‘한국 지역언론학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문철수 한국언론학회장·한국지역언론학회 김세은 연합회장·이상훈 호남언론학회장·김경호 제주언론학회장·오창호 부산울산경남언론학회장·대구경북언론학회 권오윤 총무이사와 NS홈쇼핑 도상철 총괄사장과 임원이 참석했다.

후원금은 한국언론학회를 비롯해 강원언론학회·호남언론학회·대전충청언론학회·제주언론학회·부산울산경남언론학회·대구경북언론학회·광주전남언론학회 등 8개의 학회에 총 6000만원이 전달됐다.

이날 전달식에서 한국지역언론학회 연합회장 김세은 교수(강원대)는 “학회 활동을 이어오면서 처음으로 후원금을 받게 됐다”면서 “이전부터 활동해 온 학회구성원들의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좋은 기회로 생각하고 언론학회의 발전과 지역언론 환경개선을 위해 후원금을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도상철 NS홈쇼핑 총괄사장은 “한국언론학회와 한국지역언론학회의 끊임없는 노력이 극심한 변화를 겪고 있는 언론분야의 성장과 환경개선을 가능케 하는 원동력 중의 하나라고 생각한다”면서 “NS홈쇼핑도 더 많은 노력으로 정확하고 바른 정보를 전달하며 유익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신뢰의 기업으로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