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1 (월)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서울애니메이션센터가 오는 다음달 14일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와 서울애니메이션센터'를 주제로 초등학교 저학년생(1~3학년)은 오전, 고학년생(4~6학년)은 오후에 진행된다.

참가자들이 그린 그림은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제작감독들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평가점수와 현장에서 시민들의 인기투표 결과를 합산하여 시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대상(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상)은 아이패드, 금상(서울애니메이션센터장상), 은상(파버카스텔 어린이화가상)과 동상(미술꿈나무상)에게는 각각 수채색연필세트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시민들이 직접 뽑은 시민 인기작품상을 수상한 어린이에게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 1층에 위치한 애니시네마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애니시네마 이용권을 시상한다.

이 외에도 뽀로로, 코코몽 등 유명캐릭터와 함께하는 퍼레이드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댄스 퍼포먼스까지 아이들과 부모님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는 100명의 어린이가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당 3000원이다. 이번 대회 신청은 100% 사전접수를 통해 진행되며 온오프믹스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향신문 SNS [트위터] [페이스북]
[인기 무료만화 보기]
[카카오 친구맺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