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CJ오쇼핑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 배우 김래원 모델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배우 김래원이 ‘다니엘 크레뮤(DANIEL CREMIEUX)’ 모델로 발탁됐다.

CJ오쇼핑 대표 남성 의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는 김래원의 이미지와 브랜드가 표방하는 클래식 프렌치 감성이 부합해 그를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CJ오쇼핑의 다니엘 크레뮤는 지난 6년간 누적 주문액 약 1000억 원대의 매출로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브랜드는 김래원의 세련되고 부드러운 분위기와 탄탄한 인지도를 바탕으로 2017년 FW 시즌 다시 한번 그 저력을 과시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즌 이태리 유명 원단 제조사와의 전략적 MOU 협약을 통해 고퀄리티 소재를 소싱, 다양한 아이템을 기획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다니엘 크레뮤는 김래원의 모델 발탁과 함께 화보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래원은 특유의 밝고 서글서글한 미소와 프로 모델 못지 않은 포즈로 주위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시즌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100% 이태리 소싱 원단을 사용한 블레이저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 포멀함과 캐주얼함을 넘나드는 스타일리시한 남성미를 어필했다.

한편, 17 FW 시즌 시작을 알리는 다니엘 크레뮤의 첫 상품들은 9월 22일 오후 7시 CJ오쇼핑에서 론칭 예정이다. 미리주문 및 상품과 브랜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Jmall에서 다니엘 크레뮤 검색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임정혁 기자 dori@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