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루이까스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고품질 골프웨어… 합리적 가격으로 높은 성장률 기록

조선일보

/브이엘엔코 제공


올해 국내 론칭 9년차를 맞은 루이까스텔은 패션 의류 및 액세서리 전문회사 ㈜브이엘엔코의 메스티지 칼라 골프웨어 브랜드다. 프랑스의 고급스러운 기품과 귀엽고 활동적인 감성을 동시에 지닌 루이까스텔은 합리적인 가격과 질 높은 제품으로 고객의 신뢰를 얻은 동시에, 다양한 컬러와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다양한 스타일과 물량에 적극적인 투자를 더해, 2007년부터 2014년까지 매년 30% 이상의 성장률을 달성했다. 지난해에는 실판가 매출액 3000억원 이상을 달성했고, 올해는 42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성공 요인으로는 ▲확실한 브랜드 방향 정립 ▲공격적인 물량과 스타일 전개 ▲합리적인 가격 정책 등이 꼽힌다.

루이까스텔은 현재 미국·캐나다·일본에 6개 매장을 보유했으며, 올해 총 28개의 해외 매장을 새로 열 예정이다. 미국과 캐나다, 일본에는 지사를 설립하는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있으며, 앞으로 베트남에도 지사를 설립할 계획이다. 루이까스텔 관계자는 "골프웨어 넘버원을 넘어 어덜트 캐주얼 시장 넘버원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