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미니 테이블 청소기·극세사 헤어드라이기... 없는게 없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이소 30여종 희귀 아이템으로 생활 속 편리함↑

아시아투데이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회장 박정부)은 28일 생활 속 편리함을 극대화 시키는 희귀 아이템을 선보였다./사진=다이소아성산업



아시아투데이 김진아 기자 = 미니 테이블 청소기·극세사 헤어드라이기 등 깜찍한 아이디어로 생활 속 편의를 높이는 제품이 인기다.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회장 박정부)은 28일 생활 속 편리함을 극대화시키는 희귀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아이디어를 토대로 제작됐으며 △걸이형 빨래건조대 △일회용 커피드리퍼 및 핸드드립 커피필터 △벨라 케이크 스탠드 △다용도 뚜껑볼세트 △극세사 헤어드라이 등 30여종으로 구성됐다.

미니 테이블 청소기는 한손에 잡히는 크기에 무선 방식으로 휴대성을 높여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평소 청소하기 어려웠던 책상 틈새·키보드 사이 등 손이 닿지 않는 좁은 공간의 먼지를 제거하기에 좋다.

극세사 헤어드라이는 드라이기와 함께 사용하면 머리를 말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장갑 모양으로 손에 착용한 뒤 모발과 두피 사이를 문지르며 드라이기와 함께 사용하면 된다.

걸이형 빨래건조대·수납윙바구니는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다. 걸이형 빨래건조대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작은 사이즈로 문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수납윙바구니는 손잡이에 홈이 있어 겹겹이 쌓아 사용할 수 있다.

일회용 커피드리퍼·벨라 케이크 스탠드 등 홈파티에 활용할 수 있는 상품도 마련됐다. 일회용 커피드리퍼를 활용하면 가정·사무실 등에서 간단하게 드립커피를 만들 수 있다. 벨라 케이크 스탠드는 케이크 등 디저트를 먹을 때 사용하는 스탠드로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색감으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