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화제의 분양현장]인천제이밸리역 도보 3분 거리 지식산업센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안 제이타워 2차

동아일보

㈜제이베스트는 인천 남구 주안동 주안국가산업단지에서 인천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 ‘주안 제이타워 2차’를 분양 중이다. 2015년 12월 공급한 ‘주안 제이타워 1차’(지상 최고 12층, 연면적 약 4만 m²)의 성공 분양으로 검증된 인지도와 입지·상품 등을 자랑하고 있다.

주안 제이타워 2차는 지하 1층∼지상 14층, 1개동 연면적 6만1269m² 랜드마크급 규모로, 지하 1층∼지상 2층은 공장 및 근린생활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3∼10층은 공장시설, 11∼14층은 기숙사로 구성된다.

이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서는 주안국가산업단지는 인천 중심부에 위치한 주안공단을 첨단 도심형 산업단지로 탈바꿈시키는 것을 목표로 구도심 산업입지의 허브화, 창조경제 서비스산업 육성, 자연친화적 산업단지 조성 등의 3대 추진전략으로 다양한 프로젝트가 추진 중에 있다. 이에 사업이 완료되면 인천을 대표하는 첨단산업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여 ‘주안 제이타워 2차’의 미래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주안 제이타워 2차’는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제이밸리역을 도보 3분 내에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지식산업센터인 데다, 인근으로 경인국철 1호선 주안역도 위치해 이를 통해 인천 주요권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특화된 설계도 주목할 만하다. 9층까지 ‘드라이브 인 시스템’을 적용하여 작업차량의 호실 접근성을 높였으며 화물용 엘리베이터, 컨테이너 전용 하역장 등 물류를 위환 최적의 조건을 완비하였다.

‘주안 제이타워2차’는 합리적 분양가와 다양한 세제 혜택을 통해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더욱더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분양홍보관은 인천 서구 백범로 884 1층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8년 하반기 예정이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