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함양산삼골휴게소, 로컬푸드 50% 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양=국제뉴스) 이종필 기자 = 함양군은 광주~대구 고속도로 상하행선에 있는 산삼골 휴게소 로컬 푸드 매장에서 전 품목 50%를 할인해주는 휴가철 맞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할인이벤트는 24일부터 내달 27일까지 33일간 진행되며, 로컬푸드 매장에 입점한 65개 농가의 700개 전 품목이 대상이다.

입점품목을 구체적으로 보면, 수박ㆍ오디ㆍ자두 등 과일류, 건고사리ㆍ가지말림 등 나물류, 기장ㆍ녹두ㆍ서리태ㆍ율무ㆍ영양잡곡ㆍ찰현미ㆍ찹쌀 등 곡류, 계란쿠키ㆍ감자칩 등 과자류, 감말랭이 등 곶감류, 도라지꿀ㆍ아카시아꿀 등 꿀류, 국화차ㆍ생강ㆍ도라지ㆍ감초차ㆍ 보리차ㆍ어린새순수제감잎차 등 다류, 곰취ㆍ머위 장아찌 등 반찬류, 밥 및 떡류, 간편한삼계탕ㆍ들깨가루ㆍ고추장불고기 등 부식류, 흑돼지 목살 등 육류, 오미자ㆍ당귀ㆍ감초 등 약재류, 유제품, 고추장된장 등 장류, 양파즙ㆍ산양삼아로니아 등 즙류, 화장품 등 매우 다양하다.

산삼골휴게소 로컬푸드 매장은 유통체계 개선으로 우수 농산물을 싸게 공급하고자 2016년 7월 개장했으며, 개장 6개월 만에 4억 5800만원의 매출을 올리고 각지에서 벤치마킹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할인 외에도 올해 초부터 구매금액의 0.3%를 적립해주는 포인트제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