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남성 브랜드 갸스비, 쇼미더머니6와 콜라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난 6월 30일 시작된 엠넷 힙합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남성그루밍 브랜드 갸스비는 쇼미더머니6를 비롯해 젊은 층이 선호하는 문화코드에 맞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로꼬’ ‘바비’ ‘비와이’ 등 걸출한 스타를 배출하며 6번째 시즌을 맞이한 ‘쇼미더머니’와 손잡고 콜라보 기획 상품을 출시하였다. 이를 기념해 쇼미더머니6 방영 기간 동안 기획 상품 내 일련번호를 갸스비 이벤트 사이트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방청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젊은 층이 선호하는 스트릿패션 웹진 ‘무신사’와 함께 힙합&스트릿 테마로 콜라보레이션 컨텐츠를 제작했다. 갸스비 왁스 ‘무빙러버’의 각 타입에 맞춰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헤어스타일을 소개하며 트렌디한 스타일 연출에 관심이 많은 젊은 남성들의 주목을 끌었다.

올해 상반기에는 AOMG 소속의 힙합 뮤지션 그레이를 모델로 브랜드필름과 음원 ‘Respect your style’을 선보여 화제 불러일으킨 바 있기도 하다.

갸스비의 이러한 행보에서 엿볼 수 있듯이 최근 힙합 문화는 트렌디한 문화의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대중과 급속도로 가까워지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쇼미더머니와 같은 프로그램을 미디어를 통해 적극적으로 접하게 되면서, 힙합 문화는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하나의 방식으로 새로운 문화를 형성해 나가고 있다.

갸스비 관계자는 “젊은 층들이 열광하는 문화 흐름에 맞춰 각계의 브랜드 또는 프로그램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타겟들과의 소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표현하는데 있어 힙(hip)한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문화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