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키엘, 베스트셀러 마스크 3종…미니사이즈 한정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크랜베리 생기충전 마스크·피부 방어 마스크 3종]

머니투데이

/사진제공=키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베스트셀러 마스크 3종을 미니사이즈로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여름철 번들거림, 속건조, 모공 확장 등 복합적인 피부 트러블의 해결책으로 2가지 이상 마스크를 사용하는 '멀티 마스킹'이 인기다.

이에 키엘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마스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미니사이즈 마스크 3종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미니사이즈로 한정 출시되는 마스크는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크랜베리 생기 충전 마스크 △피부 방어 마스크 3종이다.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는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채집한 칼렌듈라 꽃잎 150장을 담아 즉각적인 보습 효과와 피부 손상 개선을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크랜베리 생기 충전 마스크'는 칙칙한 피부 톤을 밝고 생기 있게 관리한다. '피부 방어 마스크'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방어력을 높인다.

키엘 미니 마스크 3종은 각 28㎖ 1만원대로, 정품 마스크 1개 구매시 미니 마스크 1개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키엘은 7월 한 달간 마스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피부 구석구석 꼼꼼하게 바를 수 있도록 돕는 마스크 전용 고급 스패츌라를 증정한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이므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은 기자 iameu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