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이른 더위 모기때문에 걱정된다면? 코리아리서치 점유율1위 차지 다샵 모기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생활용품 전문브랜드 다샵은 2017년 모기장부분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국내에서 최초 특허받은 다샵의 일체형 모기장은 신뢰받는 제품으로 고객들의 높은 관심도를 이끌어낸바 있다.

다샵은 코리아리서치가 실시한 모기장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결과를 인용하여 인지도 62.8%, 점유율49.4%등 다양한 항목에서 2017년도 1위를 차지하며, 다샵의 인기 상품인 일체형 자석 모기장으로부터 두터운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음을 증명했다고 밝혔다.

최근 다샵은 프리미엄 자동모기장을 새롭게 출시하였으며, 좁은 공간에서도 손쉽게 설치 및 해체가 가능하고 사용공간의 제한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우산처럼 누르기만 하면 펼쳐져, 청소 시에도 탁월성을 발휘하며, 질기고 튼튼한 최고급 망사를 사용하여 촘촘하고 튼튼하여 해충으로 부터 완벽하게 차단된다고 설명했다.

올 여름 이른 더위로 모기와 해충을 완벽히 차단시키기 위해 남녀노소 할것없이 가정 및 사업장등에서 많이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빨리 찾아온 더위탓에 리빙 블로거 및 주부등 문의가 연일 계속되고 있으며, 인정받은 다샵의 품질력 덕분에 다샵 모기장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쏟아지는것 같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