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만삭에도 완벽한 D라인 황정음…이 몸매 실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출산을 곧 앞둔 배우 황정음의 완벽한 D라인이 공개돼 화제다.

배우 변정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난 25일 "같이 한 작품 해봅시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변정수는 "이렇게 셋이 만나는 건 첨이지만 우리 항상 만난 사람들같다”라며 “오늘 하루종일 너무 즐거움"이라고 말했다.

변정수는 해시태그(#)로 ‘내가 중매쟁이’, ‘정음이 담달에 이쁜 아가 낳자’, ‘나오기만 해’, ‘파이팅’, ‘먹방친구들’, ‘인화언니대장’이라고 적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 변정수와 전인화, 황정음이 서로를 끌어안고 미소를 짓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황정음은 단발머리에 베이지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진주귀걸이로 착용해 세련된 모습을 자랑했다.

특히 임신 중인 황정음은 출산을 앞두고 배가 불렀지만 여전히 날씬한 몸매로 완벽한 D라인을 뽐내 보는 이들을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임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통해 청순미를 뽐냈다.

변정수와 전인화도 편한 복장에 화장기없는 얼굴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했다.

황정음의 완벽한 미모를 본 네티즌들은 "다들 미인이고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세요", "순산하세요 임산부가 너무 이뻐용", "화기애애 정음씨 순산하세요"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해 2월 황정음은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식을 올리고 올가을 출산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