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김태인 새만금일보 신임 사장 취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새만금일보 김태인 사장 취임식이 19일 전주 르윈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김태인 사장을 비롯해 진홍 전북도 정무부지사 등 주요 참석인사들이 케익 커팅을 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만금일보 김태인 사장 취임식이 19일 전주 르윈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김태인 사장을 비롯해 진홍 전북도 정무부지사 등 주요 참석인사들이 케익 커팅을 하고 있다. (전북=국제뉴스) 장범진 기자 = 새만금일보 김태인 사장의 취임식이 19일 전주 르윈호텔 백제홀에서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진홍 전북도 정무부지사, 이도영 전북도의회 의원, 박순종 전주시 부시장, 박명석 진안군의회 의장, 김광수 진안군의회 의원, 이의봉 전북역도연맹 회장, 장승필 전북지구청년회의소 회장, 박형식 전북지구청년회의소 역대지구회장협의회 회장, 김학 신아문예대학 지도교수, 김정길 산악연맹 회장 등 내빈과 임ㆍ직원 150여명이 참석했다.

김태인 사장은 취임사에서 "독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진지하게 고민하고 최선을 다해 언론의 사명을 충실하게 이행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새만금일보가 이 자리까지 온 것은 도민들의 사랑과 성원의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현장중심의 정보를 충실히 전달해서 전북발전과 연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밝은 생각 좋은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고 약자와 소수자의 의견을 대변하는 올곧은 신문, 미소, 희망, 사랑을 안겨주는 신문을 만들겠다"고 피력했다.

김태인 사장은 전북지구청년회의소 45대 회장, 민주당 전북도당 청년부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전북역도연맹 부회장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