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라이프 업 캠프 참가 청소년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인재 육성전문기관인 판교 스타트업캠퍼스는 청소년 교육 스타트업 캔비이(CANBeE)와 함께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라이프 업 캠프(LIFE 業 CAMP)'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라이프 업 캠프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내게 맞는 업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취지로 개최되는 행사다. 자신에게 맞는 업이 무엇인지, 내가 꿈꾸는 방향이 맞는지 궁금한 16~19세 (예비)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오는 24일부터 3주간 총 30시간에 걸쳐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스스로 관심사와 재능을 탐색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준비물, 점심식사, 간식 등이 모두 제공되며 모든 세션을 완료한 청소년들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참가비는 19만원이다.

이유현 캔비이 대표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동기부여와 내게 맞는 업이 무엇인지를 생각하고 탐색해볼 수 있는 행사로 4차 산업혁명시대를 주도할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며 "강의식 교육이 아닌 경험 기반의 활동을 통해 학생 스스로가 통찰력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프 업 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용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