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맛집.펫시터.세탁 서비스 등 O2O스타트업이 뭉쳤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맛집, 방문 세탁, 자동차 렌털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O2O 스타트업이 뭉친다.

식신은 유명 맛집 배달 브랜드 '식신 히어로'를 비롯해 O2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스타트업 6곳이 이달 말까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에 참여하는 스타트업은 △식신(맛집 배달 서비스 식신 히어로), △도그메이트(펫시터 예약 서비스), △세탁 특공대(방문 세탁 서비스), △헤이 뷰티(뷰티 예약 서비스) △웨런(직장인 강의 추천 서비스) △카썸(자동차 렌탈 종합 서비스) 등 6곳이다.

이달 말까지 맛집 배달, 펫시터, 세탁, 뷰티, 교육, 렌터카 등 6곳의 서비스를 하나의 쿠폰 번호를 통해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식신의 안병익 대표는 "스타트업 간의 경쟁보다는 협업을 통해 신규 사용자들에게 각자의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은 새로운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다는 두 가지 이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연계로 사용자들의 혜택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식신은 국내 유명 맛집과 비즈니스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인 '식신 다이닝카드'를 7월 말까지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